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웹사이트,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콘텐츠 서비스 제공하는 우수 사이트 선정"
  • 유상철 기자
  • 승인 2017.09.13 17:08
  • 댓글 0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고인배)은 지난 1일 조합 홈페이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KDATA, 원장 이영덕)으로부터‘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에 따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이 우수해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해 품질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해당 평가는 서비스 기술, 서비스 기반, 고객 관리 등 3가지 영역에 대한 전문가 그룹과 이용자 평가단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조합은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지난 5월에는 장애인 등 정보취약계층을 위한 자막서비스 도입 등의 접근성이 개선된 점을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부(現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웹접근성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7월에는 인터넷 환경의 공공정보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협회장 김철균)에서 수여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 2017’ 공공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고인배 이사장은 “조합이 금번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으로 서비스 공신력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다단계판매업계의 발전 및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상철 기자  ysc14@naver.com

<저작권자 © 마케팅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