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물/탐방
<탐방> 토탈스위스코리아‘맞춤 솔루션(Fit Solution)’ 핵심으로 월드 와이드 서비스 제공
  • 마케팅뉴스
  • 승인 2017.08.21 10:54
  • 댓글 0

송국주 지사장, 탁월한 경영 능력과 뛰어난 리더쉽으로 지속적인 성장
오는 11월 11일 그랜드 오프닝...2018년 2월 대만 본사에서 글로벌 컨벤션

송국주 한국지사장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주)은 왕웬친 박사가 생화학적 관점에서 '언제나 젊고 건강하게'를 모토로 창립한 건강기업으로 과학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독일 연구소에서 올바른 건강 이론을 토대로 연구 개발하고, 스위스 NAIE의 엄격하고 철저한 생산 공정과 검수를 거쳐 생산되는 "맞춤 솔루션(Fit Solution)"을 핵심으로 2010년 1월 대만을 거점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해 아시아를 중심으로 월드 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일본,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중국)


왕웬친 박사는 토탈스위스를 100년 기업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향후 회사 지분의 50%를 회원들에게, 40%는 사회 환원, 10%만 가족에게 주겠다고 공언하기도 했다.
탁월한 제품력과 회원들의 열정에 힘입어 사업 5년만인 2015년에 약 3천억원의 매출 달성 및 세계 네트워크 업계에서 65위를 기록하고, 2016년에는 약 4천억원의 매출과 세계 50위의 업체로 등극했으며, 현재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토탈스위스 한국지사(지사장: 송국주)는 2016년 10월 직접판매공제조합 852호로 등록, 그동안 네트워크마케팅시장이 코인 등 불법업체로 인해 침체인데도 불구하고 탁월한 경영 능력과 뛰어난 리더쉽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고, 금년 네트워크 업계 순위 20위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향후 계획은 오는 11월 11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상 참석인원은 5천 여명 정도이다. 2018년 2월 대만 본사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컨벤션에는 한국에서 약 300여명의 직급자가 탄생,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며, 또한 다음해에는 토탈스위스 임직원은 물론 회원들을 위해 사옥을 준비 중에 있다.


<인터뷰>

토탈스위스코리아 CR0WN PRESIDENT 김영열 

“회사의 비전, 제품 그리고 보상플랜 등 완벽한 시스템을 갖춘 회사가 바로 토탈스위스”

“토탈스위스 시스템 자체가 한국 네트워크 시장 특별히 네트워크마케터들이 선호하고 또 즐길 수 있는 그런 시스템”

“네트워크마케터는 성공을 목표로 한다면 하나도 둘도 회사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사업만을 20여 년간 해오면서 수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경험을 토대로 이제는 평생 사업을 할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해야겠다 생각하고 나름대로 많은 회사를 점검을 해오던 중 회사의 비전, 제품 그리고 보상플랜 등 완벽한 시스템을 갖춘 회사가 바로 토탈스위스라고 생각하고 미련 없이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그는 오직 성공만을 꿈꾸며 오랜 세월 한 길을 고집스럽게 달려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토탈스위스를 만나기 위한 준비기간이 아니었나 생각한다고 감회가 더욱 새롭다고 말했다. 
“특별히 스위스에서 제조한‘FIT SOLUTION’한잔이 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았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누구에게나 회사와 제품을 소개만 한다면 인정하고 믿어주는‘브랜드 파워’이것은‘기적’이라는 표현 외에는 다른 말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그는 지난해 10월 어려운 여건에서도 한국지사를 오픈시킨 송국주 한국지사장에게 감사를 표했다, 송국주 지사장이 있기에 토탈스위스를 선택한 네트워크마케터 모두에게는 성공의 기회와 희망이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토탈스위스 사업을 시작하면서 저는 개인적으로 최고직급인 CROWN PRESIDENT를 3년내 달성해야겠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계획과는 달리 오픈 7개월여 만에 최고 직급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꿈을 이루게 된 것입니다. 이 기회에 저를 믿고 따라준 파트너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토탈스위스 창업 이래 최단 기간에 성취한 쾌거라 더욱 의미가 새롭고 자랑스럽습니다. 그것은 노력과 능력보다도 토탈스위스 시스템 자체가 한국 네트워크 시장 특별히 네트워크마케터들이 선호하고 또 즐길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탁월한 제품과 사업적인 타이밍과 마케팅 전략이 적중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토탈스위스코리아는 반드시 국내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이고 따라서 최고 직급자로서 꼭 그렇게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케팅뉴스  webmaster@marketingnews.co.kr

<저작권자 © 마케팅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케팅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